정보/운세, 사주, 토정비결, 해몽등

[해몽] 맨발 꿈 맨발로 걷는 꿈 맨발로 달리는 꿈 해몽

유노이아 2022. 5. 5.
728x90
반응형

맨발로 걷는 꿈
맨발로 달리는 꿈 해몽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꿈자리가 뒤숭숭하셨나요?

사람은 자면서 많은 꿈을 꾼다고 하죠. 그 중에 잠에서 깨었을 때 기억에 확실하게 남는 꿈들이 있는데요.

꿈은 현실세계에 대한 욕망의 반영이라고도 하고 또 무엇인가 점지받는 것이라고도 하는데요. 내가 꾼 꿈은 과연 길몽 일지 흉몽 일지 꿈 해몽을 통해 한 번 알아보시죠.


1. 맨발로 서 있는 꿈 해몽

현실에서 자신의 체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네요.

 

2. 신발이 없어  맨발로 어디론가 가는 꿈 해몽

내 주위에 가족이나, 인연, 친구, 명예, 직장, 재물등을 읽고 고독하고 외로운 처지에 놓이게 될 흉몽이네요.

 

3. 맨발로 걷는 꿈 해몽

어디에도 또 누구에게도 구속받지 않고 자유로워지고 싶다는 마음이 표출된 꿈인데요. 불안한 마음이나 걱정거리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주변에 의지할 사람이 없거나 신분을 보장받지 못해 외로운 생활을 하게 될 흉몽이네요.

 

4. 도로를 맨발로 걸어다니는 꿈 해몽

타인과의 관계나 여러 관계에서 구설수가 생겨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네요.

 

5. 맨발로 뛰는 꿈 해몽

여러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부탁했던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동분서주하며 분주하게 움직일 꿈이네요.

 

6. 맨발로 뛰다 넘어지는 꿈 해몽

사회생활이나 여러 관계 중에서 누군가에 에 망신을 당할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7. 맨발로 여기저기 헤매는 꿈 해몽

아무리 노력하고 동분서주하며 노력해도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나 인연을 만나지 못해 좌절하면서 오랜 시간 외로운 생활을 하게 될 흉몽입니다.

 

8. 산에서 신발을 잃어버려 맨발로 헤매는 꿈 해몽

직장을 잃거나, 귀중품을 잃어버리거나, 명예가 실추되거나, 가족 도는 조력자와 헤어져 삶의 방향을 잃고 좌절하게 될 흉몽입니다.

 

9. 바다위를 맨발로 걷는 꿈 해몽

별다른 투자나 노력 없이도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길몽이네요.

 

맨발로 다니는 꿈은 바다위를 걷는 꿈 외에는 다 흉몽이네요. 흉몽 말고 길몽 꾸시고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