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책

[국민의 힘]윤석열 대선 공약 정리!

유노이아 2022. 1. 8.
728x90
반응형

 

국힘당 윤석열 대선 공약


안녕하세요. 모모모입니다.
대한민국의 제 20대 대통령 선거가 3월 9일이죠.
약 2개월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민주당 vs 국힘당
국힘당 vs 민주당
치열한 공방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힘당 쪽에선
'대선위 김종인 탈퇴'
'신지예 사퇴'
'이준석 합세 등'
많은 이슈들이 있었죠.
이런 일련의 과정들을 겪으면서
윤석열 후보가 본격적으로 자신의 길을
내보이기 시작하는데요.
국힘당의 윤석열 후보가 내세운 공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여성가족부 폐지


자신의 페북에 여성가족부를 폐지한다는 글을 작성했네요.
예전에 윤석열 후보의 공약 중 하나가
원래 여성 가족부를 폐지하고
양성 평등 가족부를 신설한다였는데
이 번엔 그냥 여성 가족부 폐지 딱 다섯 글자만 적었네요.
무슨 의미일까요?

2. 성범죄, 무고죄 처벌 강화


성범죄를 저지른 범죄자들의 처벌은
진작에 강화했어야 하는 부분이다 생각했었는데
이 부분을 공약으로 내걸었네요.
(개인적으로는 화학적 거세를..)
그리고 무고죄도 마찬가지죠.
여성이 남성에게 성범죄로 고소를 하게 되면
그것이 진실이던 거짓이던
그 대상은 사회에서 거의 매장당하는 정도가 되는데요.
문제는 죄가 없음에도
주변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어지지 않는다는 것이죠.
이 부분도 공약으로 내걸었네요.

3. 촉법 소년 및 주취 감경 처벌 현실화


개인적으로 촉법 소년은 정말 문제가 많다 생각했는데
이 부분도 공약으로 내걸었습니다.
나이가 어려 법에 걸리지 않는다는 점을 내세워
죄를 저지르고도 아무 죄책감 없는 모습들을 보면
정말 화가 치밀어 올랏었는데
이 부분은 어느쪽 대통령이 당선되더라도
꼭 되었으면 하네요.
거기에 음주 범죄 무관용 원칙까지도 있는데
이 부분도 꼭 되었으면 합니다.

4. 원전 산업 생태계 복원

 


원전 산업을 복원하고
신규 원전까지 구축해서
10만개의 일자리를 창출 한다고 하네요.

5. 병무의무 이행에 대한 보상대책

 


'군 복무 경력 인정'
'학점 인정제 확대 및 제도화'
'현역병 국민연금 가입기간 확대'
'군 생활 안전보장 보험'
군인 복지를 신경써주네요.

현재 이러한 국힘당 윤석열 대선 후보의 글로 인해
각 종 사이트에서 많은 공방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실현 되기 어려운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민주당이나 국힘당이나
각 당의 이익이 아닌
개인의 이익이 아닌
국민을 위한 정치, 정책, 공약이 되었으면 하네요.
내 표를 위한 정책보단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한 정책들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맺음 말'

대한 민국 = 한 민족



2021.12.16 - [이슈!!/정책] - 해명이. 사실은 이렇습니다.

 

해명이. 사실은 이렇습니다.

해명이의 진실 안녕하세요. 모모모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 한 뉴스 중 하나인 '해명이 이슈'를 다뤄보겠습니다. 모든 판단은 자기 자신에게 있습니다. 먼저 해명이의 탄생 배경부터 알아보겠습

eunoia-mak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