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돋는심리테스트 및 메타인지테스트

[소름돋는심리테스트] 내 현재 심리 상태는 어때?

유노이아 2022. 4. 27.
728x90
반응형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
현재 나의 심리 상태는?

 

 

이번 심리 테스트는 아래 그림에서 어떤 그림이 제일 먼저 보였는지를 통해 알아보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어떤 그림이 제일 먼저 보이시나요?

아래에서 테스트 결과를 확인해보시죠.

 


 

1. 사자

  • 남들 눈에 내가 어떻게 비치고 있는지 걱정하고 신경 쓰는 타입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평가하는지를 생각하며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 하지만 강한 성격을 지녔기 때문에 목표하는 바는 꼭 달성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2. 고릴라

  • 넘치는 자신감으로 두려워하는 것이 없습니다.
  • 남들과 교감하는 능력도 탁월하기에 여러 매력과 장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끼치는 것을 싫어하기에 문제가 생겨도 가급적 남의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 해결하려 합니다.
    다름 사람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3. 나무

  • 진실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주변에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 다만 자기 자신에 대한 불안감과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4. 물고기

  • 낙천적이고 밝은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 인생을 바라보는 관점이 항상 긍정적이기에 특별히 두려워하거나 고민되는 것은 없습니다.
  • 다만 다른 사람보다 순수하다 보니 당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꼭 명심해야 합니다.

 

심리 테스트 결과가 마음에 드시나요? 어떤가요? 내가 고른 것과 나의 성격이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혹여나 나와 맞다면 부족한 부분은 채워가고 과한 부분은 조절해나가면 더 나은 삶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