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돋는심리테스트 및 메타인지테스트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누가 제일 많이 다칠까?

유노이아 2022. 4. 27.
728x90
반응형

소름돋는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스타일의 사람일까

나는 어떤 스타일의 사람일까요?
아래 그림에서 1번~4번 중 어떤 사람이 제일 많이 다칠까 선택하면 됩니다.
단! 10초내에 바로 결정하셔야 합니다.

다들 선택하셨나요?

▼ 심리 테스트 결과 무료 확인하기



그럼 테스트 결과를 한 번 보겠습니다.


1번

맨홀 구멍에 빠지기 진적의 사람을 고른 당신!

  • 매사에 신중한 당신
  • 누군가의 비밀을 지켜주기에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도가 아주 높네요
  • 다른 사람과 대화하고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네요.

2번

전봇대에 부딪히기 직전의 사람을 고른 당신!

  • 일관된 사람으로 갑작스러운 변화를 싫어하는 당신
  • 하지만 어떤 일이 생겼을 때 내재된 잠재력과 도전 정신을 발휘해서 원하를 바를 이루네요.
  • 사람을 돕는 일을 잘하고 다른 사람에게 받은게 있다면 말과 행동으로 보답하네요.

3번

뾰족한 물체를 밟기 직전의 사람을 고른 당신!

  • 매우 단순한 성격을 가진 당신
  • 그렇기에 스트레스를 잘 받지 않네요.
  • 만약 나에게 어떤 문제가 생겼을 때 그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네요.

4번

달려오는 차에 부딪히기 직전의 사람

  • 스스로가 납득이 되어야 움직이는 당신
  • 납득하면 모든 일을 해결해 낼 수 있네요.
  • 다른 사람은 쉽게 눈치채지 못하는 일을 당신은 먼저 알아챌 수 있네요.


이렇게 심리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어떤가요? 내가 고른 것과 나의 성격이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검증되지 않은 심리테스트는 100% 확신을 갖기보단 심심풀이로, 재미로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